뭐라도 해보자/여행

[여행/도보여행] 3박4일 7번국도 도보여행 0828-0831 (1)

멜로마니 2013. 9. 2. 21:01

크아..

다녀온게 꿈만같다..

내가 정말 다녀왔다니...!!!

3박 4일간 맘껏 동해안을 걸었다니...!!!

넘 꿈만같애.. ㅜㅠ

벌써 아련해지는 기억들을 하나라도 붙잡기위해

재빨리 포스팅해야징

넘 좋았던 7번국도 도보여행...!!

이번에도 신이 우릴 살펴주셔서 무사히 여행하고 왔다.

중간중간 너무나 아름다웠던 풍경들도 아직 머릿속에 생생하고..

꿈에그리던 도보여행을 친구들과 함께 해서 너무나 행복했다.

ㅠㅜ...<3!!

첫날은 동서울에서 양양까지 간 후, 점심을 먹고 버스를 탄 뒤 '여운포리'에서 하차한 후 걷기 시작 !! 도착지는 지경리 해수욕장 ! 이곳에 야영장이 있어서 첫날은 이곳에서 자기루 했다.

첫날이라 무리하지 않으려고 17km 정도의 경로를 짜봤다. 지도로 보니 나름 거리가 있네

그리하여 동서울에서 아침 8시 50분 집합! 버스는 9시 20분 출발이다.

일찍 도착하여 미리 준비물도 확인하고 텐트도 체크했다.

헐 무셔.. 여튼 버스타기전 떼샷.

버스가 한계령을 넘어 휘휘 지나 12시 반쯤 양양터미널에 도착했다. 갈아탈 버스가 사십분 후에 있어서 터미널 앞에 있는 유명한 맛집으로 점심먹으러 고고 !!

터미널에서 나와 좌회전 해서 걷다보면 나름 유명한 막국수집이 나온다. 메밀꽃 막국수 !!

나는 이곳에서만 파는 홍합메밀칼국수를 흡입. 이곳 포스팅은 따로 할 예정 !

우리 짐... 어떠케... 이제 사진만 봐도 식은땀남

밥 야무지게 먹구 1시 10분꺼 버스 승차. 우린 중간에 여운포리에서 내렸다. 버스타고 20분정도 간듯

자.. 여기서부터 걷기시작.. 여기가 바로바로 7번국도닷

처음 출발은 산뜻하게. 텐트님이 넘 무거우셔서 남자친구들이 첨엔 하나씩 업고 출발

7번국도 따라 걷다가 하조대해변에 가까워지면 도보길이 따로 나온다.

하조대... 폐장해서 사람도 없고 쓸쓸. 그치만 시원해서 좋았다. 사실 바로 옆에 군부대 있던데 그거밖에 생각 안남

하조대 지나 또 죽음의 레이스 시작..

힘들어 죽겠을때 맞춰서 나와주신 38선 휴게소. 바다 바로 앞에 있는 휴게소인데 넘 이뻤다아

무셔. 역시나 기념 떼샷 찍구 물좀 마신 뒤 출바알 ~!

여기서부턴 바로 옆에 바다가 ㅎㅎ 넘 좋았는데..

오른편으로는 도로너머로 산과 들이 보인다.

나중엔 텐트가 너무 무거워서 50분에 한번씩 바꿔가면서 들었는데.. 힘들어 죽을뻔.. 그래서 지경해변에 도착할땐 사진이 없다... 여튼 7시 좀 넘어서 도착. 1시 반부터 7시 반까지 걸었으니 총 6시간을 걸은거다. 텐트님 들쳐업고... 도대체 누가 도보여행하는거야.. 텐트가 하는건지 내가 하는건지.. 이런 수박 욕나왔음. 혼빠져서 지경해변 야영장에 텐트를 던지고 저녁먹기위해 슈퍼를 찾아 헤맸다. 그런데 폐장해서 그런지 야영장에 우리 빼고는 한그룹밖에 없었고.. 슈퍼도 다 닫아서.. 남자친구들이 식량을 구하러 떠나있을 동안 친구랑 난 텐트를 먼저 쳐놓기로 했다. 근데..

혼이 빠져잇어서 그랬을까. 텐트 정신놓고 치다가 폴이 가운데가 망가져서.. 텐트 하나가 웬 신석기시대 움막이 되었음. 남자애들한테 미안해서 여기서 그냥 친구랑 잤다.

넷다 정신 놔서 걍 대충 물 끓이고 주섬주섬 앉기 시작. 모기가 넘 많아서.. 약 엄청 뿌렸다.

슈퍼에 전자렌지가 없어서 햇반 포기하고 걍 라면에 스팸 넣어 먹기로

저번 지리산에 이어 역시나 영혼없는 햄썰기

물아..좀 끓어.....

램프 안빌렸음 큰일날뻔 했다. 진짜 너무 어두워서 이빨밖에 안보였음

물이 끓길 기다리며 대책회의를 했다. 텐트님을 들쳐업고 걷다간 우리가 먼저 저세상가게 생겨서 낼부턴 걍 찜질방에서 자고 텐트님은 먼저 서울로 보내기로...

진짜 심령사진같애... 텐트치고 앉아서 주변 둘러봤는데 진짜 이랬다. 멀리 보이는 저 노란빛이 유일하게 우리랑 단둘이 있던 다른 팀들.. 이분들 있어서 얼마나 마음이 놓였는지.. 아무도 없었음 넷 중 하나는 죽었을듯

배고파 죽겠어서 마음이 초조해졌다. 먼저 라면스프랑 햄부터 투하하고

이건 왜찍었지 정신 놓은듯

라면을 투하!! 처음에 라면 세개밖에 안넣었는데 국물이 넘칠라그래서 우선 세개 넣고 나중에 남은 국물에 다시 라면 하나 더 넣었다. 무슨 라면 샤브샤브 해먹은듯

젤 행복한 순간...ㅜㅜ 지친몸 이끌고 하루 목표달성한 뒤 마시는 맥주는..... 꿀맛이야 정말.......ㅜㅜ

라면 흡입하구 주전부리 먹으며 맥주 흡입. 첫날이라 그래도 좀 덜피곤해서 수다좀 떨었다.

그리구 열시쯤 잤나.

지경리해변 샤워장은 닫혀있어서 걍 화장실에서 대충 씻구 텐트로 들어갔는데 이불 없었음 얼어죽을뻔 했다.

왜케 추워...

땅에서 한기가 올라와..

피곤해서 골아떨어졌는데도 중간중간 계속 깼다. 넘 추워서...

그리구 새벽에 얼핏 느꼈는데 바깥에 사람기척이 들려서 넘 무서웠음..

남자애들 없었음 더 무서웠을듯...

쿙쿙

여튼 첫째날 도보여행 일지 끝 !! ^0^

둘째날 이야기는 다음편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