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라도 해보자/경험

[구입/후기] 북촌 도자기 공방 '자연 공감도'에서 컵 구입

멜로마니 2014. 1. 10. 11:08



지난 주말 비원 칼국수에서 맛나게 점심을 먹구

(비원 칼국수 포스팅 : http://blog.daum.net/jooricomhaha/599 )


소화시킬 겸 창경궁 옆길을 걷던 중 예쁜 그릇 가게가 눈에 띄었다.

그래서 들어가보니.. 이쁜 그릇들에 정신이 몽롱해졌음..

친구에게 선물을 하고 싶었는데, 이곳에서 눈에 띈 예쁜 컵 세트를 선물하게 됐다 ^^














들어가면 다양한 그릇들이 가득 !! 여러 디자이너분들이 만드신 다양한 도자기 그릇과 소품들이 눈에 띈다. 


















이쁜거 넘 많아.... 에스프레소 잔 넘 갖구싶다... 가격대두 부담스럽지 않은 것 같다. 


















넘 이쁘당...... 독립하면 내 그릇은 여기서 살래. 내가 쓰는 그릇들은 이렇게 소담하고 예쁜 그릇이었음 좋겠다 ^^




















다양한 식기구들이 가득 !! 다양한 색깔의 그릇들이 많아서 보는 내내 즐거움이 가득했다. 




















내가 친구에게 주려고 산 컵은 바로 이거 ~!! 고양이가 그려진 귀여운 컵이다. 친구와 친구 남자친구를 위해 커플로 두 개 구입 ^^ 하나 당 22000원이었다.



















선물용이라 말씀드리니 이렇게 하나씩 예쁘게 포장두 해주셨다 ㅎㅎ. 디자인이 이쁜 엽서두 팔구 계셔서 편지를 쓸 엽서두 함께 구입했다.

앞으론 북촌가면 이곳은 꼭 들릴 것 같다 ^^















'김명례의 자연공감도' , 그릇에 관심있는 분들은 꼭 와서 구경하셨음 좋겠다 ^^. 창경궁 바로 옆 골목길로 쭉 올라오다보면 오른편에 있습니다 ~!!
















 



열심히 돈 모아서 빨리 독립해야지.. 그리구 여기서 이쁜 나만의 그릇들 사야지.. !!!!


또 가겠습니다 ^0^~!!



* 김명례의 자연공감도 블로그 -> http://blog.naver.com/myung_rye/ *